도박은 인기 있는 취미이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보람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도박꾼들이 간과하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도박은 중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독은 정신 질환이고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박에 중독된 사람들은 일이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들은 심지어 노숙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이 여러분의 삶에 문제를 일으킬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면, 지금이 여러분의 의사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입니다. 그 혹은 그녀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상태를 평가하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먹튀 검증소.

정신 질환의 원인은 무엇인가?

정신 질환의 원인이 개인마다 크게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만능의 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정신 질환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요소들은 유전적인 성향, 외상적인 경험, 그리고 스트레스를 포함합니다.

도박도 도박의 한 형태로 간주될 수 있으며, 연구는 그것이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과도한 도박을 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재정적인 불안정, 관계 문제, 그리고 중독과 같은 문제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박은 다른 형태의 긍정적인 자기 관리나 대처 메커니즘을 대체하는 방법이 된다면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정신 질환을 겪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이 걱정된다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그들의 증상에 대해 말하고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 자신이 정신 질환을 앓고 있다고 느낀다면, 적절한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정신 질환과 도박 중독의 징후

도박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정신질환으로 간주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아무도 없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도박 중독이 정신 질환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전문가들은 그것이 행동 중독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도박 중독의 흔한 징후와 증상들은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도박 중독의 가장 흔한 징후는 반복되는 도박인데, 이것은 그 사람이 그들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이 도박을 하거나 잃을 돈이 있다면 그들보다 더 많이 도박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박 중독자들은 또한 도박에 대한 내성이 증가할 수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흥분이나 도파민 방출과 같은 느낌을 얻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돈을 도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또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위험한 게임을 하거나 고위험 투자를 선택하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도박 중독의 다른 징후로는 도박에 소비된 시간의 양 때문에 사교나 잠을 자는 것에 대한 문제, 게임이나 도박에 대한 갈망, 도박을 할 수 없을 때의 짜증이나 공격성, 심지어 도박을 하지 않을 때에도 도박에 대한 지속적인 생각 등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이러한 징후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이 멈추도록 돕기 위해 그들의 도박 습관에 대해 이야기할 가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도박 중독자들을 위한 도움의 원천들

도박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정신질환으로 간주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아무도 없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도박 장애가 그렇게 치료되어야 하는 질병이라고 믿는 반면, 다른 전문가들은 도박이 그 자체로 정신 질환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 중독에 대한 도움을 구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습니다. 중독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치료 프로그램이 존재하며, 대부분은 상담과 집단 치료와 같은 지원 서비스도 제공할 것입니다. 도박 중독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셀프 도움말 책과 온라인 리소스도 있습니다.

결론

도박은 정신 질환으로 간주되나요?

이 주제에 대한 연구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도박이 중독성과 사람들에게 미칠 수 있는 심리적 영향 때문에 잠재적으로 정신 질환으로 분류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도박 중독과 싸우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는 많은 잠재적인 증상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에게 재정적인 어려움을 야기할 때에도 게임을 멈출 수 없음; 돈이나 소유물을 잃는 것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게 됨; 그리고 도박에 대한 죄책감이나 수치심과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경험하는 것; 그리고 exp.도박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 중독으로 고통 받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걱정한다면,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중독에서 회복하기 위한 지원과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카테고리: 온라인 도박